중단없는 성장

2022년 독서4 -7전 8기의 은혜- 신섭

이영범 2022. 4. 17. 18:31


배울점
-시간의 십일조 하루의 시작, 새벽기도 3시30분 목욕, 4시 40분~5시 30분 새벽예배참석, 6시 회사출근, 8시 개인기도, 1시간 오전예배, 하루시작
-전도의 관점의 변화; 선한 사마리아인처럼, 내가 저사람을 전도하지 않으면 저 사람은 어떻게 될까? 라는 관점에서 출발
-고객 감사편지 자필발송
-성공을 위한 5단계
1-인생진로의 확정, 2-목표의 설정과 달성계획수립 3-열정을 불타오르게 할것, 4- 자기능력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것, 5-목표완수를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려갈 것.
모든 승패는 머리가 좋고 나쁨에 있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열정이 있는가의 차이다. 열의 있는자가 열의 없는 자를 이긴다.
-데일 카네기 - 성공자란 실패에서 많은 것을 배워서, 새롭게 연구해낸 방법으로 또다시 문제에 뛰어드는 사람을 말한다"
(영기드온의 실패를 어떻게 다시 도전할 것인가? ) 마쓰시타 고노스케- 나는 실패한 적이 없다. 어떤 어려움을 만났을때
거기서 멈추면 실패가 되지만, 끝까지 밀고 나가 성공을 하면 실패가 아니기때문이다.


창조적인 사람의 신조 암송
나는 평범한 인간의 길을 택하지 않겠다.
가능하다면 비범하게 살아보고자 하는 것이 나의 권리이다.
나는 안정보다는 기회를 노리겠다.
나는 나라가 나를 보살펴주는 가운데 안이하고 무기력한 하나의 소시민으로 살길 거부한다.
나는 치밀하게 계산된 모험을 하고, 꿈꾸며 성취하고, 실패하며 성공하련다.
나는 나를 성공으로 이끌 자극을
나를 불쌍히 여겨 나눠줄 의연금과 바꾸진 않겠다.
나는 보장된 인생보다는 인생에의 도전을 이상향의 정체된 고요보다는
성취의 짜릿한 기쁨을 택하겠다.
나는 나의 존엄성을 동냥으로나 얻을 금전과는 바꿀 수 없다. 어떠한 위협에도 굴하지 않겠다.
허리를 곧게 세우고 자알스럽게 두려움없이 살아감은 곧 나의 유산이다.
내가 믿는대로 생각하고 행동하며 내 창조의 대가를 즐길때
나는 자랑스레 세상을 향해 크게 외치리라 이것이 바로 내가 이루어 놓은 것이라고
나의 주업은 선교와 전도이고, 부업은 사업가이다. 이 모든 것은 곧 창조적인 사람난이 택할 인생길이다.


그 분야에서 누구보다 가장 많이 아는 사람이 되면 틀림없이 성공할 수 있다. (약도매상)
전문가수준이 되려면 거기에 미쳐야한다.
-마음은 팔 수도, 살 수도 없지만, 줄수 있는 보물이다. -플로베르
-만약 병사와 노동자들이 일이 고되다고 하면, 아무 일도 하지 않는 벌을 주어라. -파스칼
-나아게 있어서 최악은 최고의 영광을 드러내기 위한 하나님의 연출이다. 신섭